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점집넷 벼룩시장         [전체]
 
 [부동산매물][대구]
사찰매매
영천 화북면 면소재지 옆 현재 법당 운영중 ...
[부동산매물][강원]
사찰 매매하고자 합니...
  주요 축제 행사
 
  점집넷 공지사항
 
   점집넷 스페셜, 베스트
 
   스님을 사칭 무속인에
 
   홈페이지 등록 관련 안
 
   지역 전통, 문화와 관
 
 
  이달의 추천 무속인
[세종]무속
세종시 충호
[서울]무속
서울 천호동
[전북]
귀신점, 비방
[전북]무속
와룡정사 모
[전북]무속
군산시 점집 -
 
 
 이달의 추천 스페셜 무속인   [전체리스트]
 
[무속인/전북] 군산시 점집 - 영점, …
● 군산시 점집, 익산시 점집, 전주시 점집을 대표하는 무당 ...
[무속인/전북] 와룡정사 모란선녀님…
썸뜻한 점사력으로 소문난 모란선생님! 익산에서 소문난 용 ...
 
[제주] 제주 들불축제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놀거리명 : 제주 들불축제
여행적기 : 2월
주요사항 : 풍년기원제, 도민대통합 줄다리기, 풍..
안내전화 : 064-728-2751 (관광진흥과) / 728-3191(교통행정과)
지역안내 : 제주
홈페이지 : http://www.buriburi.go.kr
 
소개글
부제:평화와 번영의 제주 무사안녕과 행복기원

[초청의말]

2010 제주 정월대보름들불축제가 2월26일부터 2월28일까지 3일간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새별오름에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정월대보름들불축제는 1997년에 처음으로 개최되기 시작하여 2010년 14회째를 맞고 있습니다.

그동안 문화체육관광부지정 우수축제 2회, 예비축제 1회, 유망축제 5회 등으로 지정되면서 명실상부 대한민국 축제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한데 이어 세계적인 축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상과 연륜에 걸맞게 더욱 웅장하고 다채롭게 펼쳐지게 될 이번 2010 제주 정월대보름들불축제는 제주도민 모두의 역량을 하나로 결집하여 지구촌 가족 모두의 무사안녕을 기원하고, 자연과 인간이 함께 조화로운 발전을 염원함은 물론 화합과 상생, 평화와 번영의 제주특별자치도의 시대적 소명에 맞는 축제로 풍성하게 치러지게 됩니다.

특히 이번 들불축제는 제주만의 독특한 민속문화 자원을 계승 발전시키고 브랜드화 하기 위하여 다양한 민속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제주도민의 정성을 한데 모아 준비하였습니다.
일만팔천신들의 고향이자 화산섬 제주에서 신성한 불꽃을 피워 올리게 될 2010 제주정월대보름들불축제는 활화산보다 더 뜨거운 희망찬 새봄의 진운이 되어 여러분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드리게 될 것입니다.

부디 오셔서 지난 해 모든 액을 다 태워버리고, 새해 건강과 행운을 바라는 큰 복 받아 가십시오.
감사합니다.




[축제장 소개]

정월대보름들불축제가 개최되는 주행사장인 새별오름은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산59-8번지에 위치한 오름으로 고려시대 최영장군이 목호(牧胡)를 무찌른 전적지로 유서 깊은 곳이기도 하다.

새별오름은 남쪽 봉우리를 정점으로 작은 봉우리들이 북서방향으로 타원을 그리며 옹글게 솟아 있고, 서사면으로 넓게 휘돌아 벌어진 말굽형 화구형태와 함께 북사면 기슭도 작게 패어 있는 소형의 말굽형 화구를 갖고 있는 복합형 화산체의 특성을 갖고 있다. 그 규모는 표고 519.3m, 지상높이 119m, 둘레 2,713m, 면적 522,216㎡ 이다.

제주도 360여개 오름 중 중간 크기에 속하는 새별오름은 “샛별과 같이 빛난다.”하여 그 이름이 붙여졌는데, 曉星岳(또는 晨星岳)이라 표기하기도 하며, 민간에서는 ‘새벨오롬’이라 부르기도 한다. 정월대보름들불 축제는 지난 2000년부터 이 곳 새별오름을 고정축제장으로 이 일대 660,000㎡를 주무대로 하여 펼쳐진다.







 
안내사진
 
오시는길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안내전화
064-728-2751 (관광진흥과) / 728-3191(교통행정과)
약도설명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새별오름
 
 


점집넷 대한경신엽합회 한국무속연합회 성수청 올바른무속인들의모임
홈페이지등록하기   |    관리자에게 문의하기   |    무속점집등록   |    기도도량등록   |    무속용품등록
한국 최고의 점집을 찾아서!    점집넷이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Copyright ⓒ 2009 JUMJIB.NET All Right reserved